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방송·연예

청개구리가 된 이민정 - 그대웃어요 14회

어제 방영된 그대웃어요 14회..

그동안 정경호에게 비염으로 놀림받던 이민정..
이번 그대웃어요 14회에서는 개구리..
그것도 눈 큰 청개구리라고 놀렸는데요ㅎㅎ
그들만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 살펴봅니다~


요즘 정경호 때문에 속앓이를 많이 하는 이민정..


청개구리라고 놀리는 것에 모자라..
이민정에게 폭력(?)을 행사하기까지 합니다~ㅎㅎ
왜 이런 정경호에 마음이 뺏긴걸까요?
맨날 놀리기만 하고 때리기도 하는데~


자기 자신은 연애 실전에 약하다고 하나..
정경호가 하는 행동들은 이민정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합니다~
과제를 챙겨주며.. 밥을 비벼주기도 하고.. 물까지 떠주는 이런 하나 하나의 작은 배려는..
자상한 남자들을 좋아하는 여자에게 치명적인 매력이죠~


자신의 일을 할 때는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정경호..
그런 정경호를 바라보는 이민정은..
머가 그리 좋은지 바라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모양이네요^^

                                                          ⓒ sbs 그대웃어요

하지만 오늘도 이민정의 큰 눈망울에서 눈물을 흘리게 만듭니다..
이제 그만 좀 울려요~~

힘찬 한 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