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방송·연예

이민정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6가지 이유 - 그대웃어요16회

그대웃어요16회에서는 전편에 이어 최정윤의 더빙이 계속 이어졌는데요..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너무나 사랑스러워 깨물어 주고 싶은 이민정의 활약이
그 어느때보다도 돋보였는데요..
이민정의 매력포인트 하나하나 짚어봤습니다^^~

1. 작은 것에도 감동하는 그녀

여자들이 아주 사소한 것에도 감동할 때...
남자들은 깜짝 놀라기도 하며 흐뭇해 합니다.. 그리고 너무도 그녀가 사랑스럽죠..
군고구마 하나에도 너무나 좋아하는 그녀를 보면 미워할수가 없을 듯 하네요..

회사에 챙겨가서 먹고..
입가에 까맣게 묻히고 다니지만.. 너무도 귀엽네요^^

2. 자신이 번 돈에 뿌듯함을 느끼며 기뻐하는 모습

어릴 때 부모님이 주시는 용돈만 받아 쓰다..
처음으로 자기가 직접 돈을 벌고 뿌듯해한 경험 누구나 있을 듯 한데요~
극 중 이규한에게 고가의 결혼반지를 갚아야 하는 상황에.. 단돈(?) 30만원을 갚고
뿌듯해 하는 모습.. 아주 작은 부분일지라도 자신이 갚아나가는 것에 대해 보람을 느끼며
절망하지 않고 희망을 가져나가는 모습은 보기가 참 좋네요^^

3. 깜찍하고 귀여운 상상을 하는 그녀

혼자 정경호와의 달콤한 입맞춤을 상상하는 이민정..
내가 사랑하는 여인이 이런 상상을 한다면.. 싫어할 남자분은 없으시겠죠?^^
생각하는게 너무 귀엽네요ㅎㅎ

4. 이벤트를 준비하는 그녀

보통 이벤트는 남자들이 많이 생각하고 준비하지만..
오늘 그대웃어요에서는 이민정이 자신을 위해 고생한 정경호에게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식사를 하지 않는 이민정..
하지만 알고 보니 모자란 돈이지만 자신이 저녁을 사려고 참았던 것이었네요..
너무 착한 마음이네요.. 어디 이런 여자 없나요?ㅎㅎ

5. 가족들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그녀


얼굴만 이쁜게 아니고 마음까지 이뿐 이민정..
자신이 번 돈으로 가족들에게 일일이 다 선물을 챙겨줬네요..
저런 마음씨 따뜻한 여자를 누가 싫어할까요?^^

6. 항상 한곳만 바라보는 그녀 

이민정이 정경호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대웃어요에서 그녀는 항상 한곳만을 바라봅니다 

이렇게 밝은 미소를 보여주며..
이런 여자 마다할 남자 어디 있을까요?^^~

이번회에서는 정경호가 이규한에게 멋지게 반지값을 자신이 갚는다고 하였는데요..
자신이 이민정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린듯 합니다..
다음주부터는 이민정과 정경호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이어질 듯 합니다~ 기대해볼까요?^^~

 ⓒ sbs 그대웃어요

Daum 초기화면 문화·연예란에 소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