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물을 받다 by D5200


티스토리 2012 우수블로그가 얼마 전 선정되었는데요. 영광스럽게도 이번에도 우수블로그로 선정이 되며 3년 연속 배지를 달게 되었습니다. 그리 높은 퀼리티의 글과 사진은 아니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한다는 점으로 선정이 된거 같습니다. 사실 올해 수상이 지금까지의 수상중에서 제일 뻘쭘합니다. 연초의 다짐과는 다르게 너무 등한시해서 블로그를 운영했다는점이 많이 부끄럽네요.


◈ 니콘 D5200 으로 촬영, 리사이징외 수정X 



더욱 분발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내년에는 열심히 활동을 해보려 합니다.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티스토리에서 보내오셨네요. 귀중한 선물을 이번에 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니콘 D5200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번 선물은 작년과는 약간 다르게 구성이 되었는데요. 다이어리는 지난번에 이어 받았지만 저번과는 다르게 뒷면에 제 블로그 주소가 새겨져 있으며 여권지갑이 새로 들어가 있더군요.



다이어리 챙기고 여권 하나 만들어서 외국으로 가야할까바요 ㅎㅎ 그나저나 이런 간단한 리뷰는 제 메인 바디보다 D5200으로 찍는게 훨씬 편하네요. 가벼워서 좋군요.



그리고 마련된 특별한 선물. 크리스탈로 제작된 기념패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워보이는 기념패에는...



저의 닉네임과 함께 주소가 씌여져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이런것도 받아보는군요^^ 매년 다르게 구성되는 선물들.. 내년에도 열심히 해서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번에는 티스토리 달력이 빠졌네요. 약간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만족하려 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2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인사는 내년에 드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