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에 대해 아시나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있는 블루멤버스에 대해 얼마나 아시나요? 일상생활 중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차가 바로 현대자동차인데요. 이러한 현대자동차의 오너들을 위해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블루멤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에는 다양한 정보들이 산적해 있답니다. 꼭 현대차 오너분이 아니시더라도 한번씩 들어가서 읽어보시면 좋은 정보들이 가득차 있는듯해요. 



블루멤버스 컨텐츠에는 제가 시간있을때 한번씩 읽어보는 카테고리인 지식커뮤니티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자동차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칼럼부터 시작해서 지식Q&A, 지식레터, 유익한 동영상들이 가득차 있답니다. 심심할때 한번씩 읽어보기만 해도 어느 정도의 자동차 지식은 쌓을수가 있어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체험하게 될 블루멤버스 체험단을 신청할수도 있습니다. 블루멤버스 체험단은 블루멤버스 회원들중에서 자동차에 관심있는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데요. 체험활동비를 지원 받으며 신청한 프로그램에 대해서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내 차의 안전상태도 체크하고 그에 따른 지원비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죠.



현재 체험단에서는 공기청정기 체험과 봄철 차량관리, 열료필터와 엔진오일 교체, 키즈카페 체험등이 프로그램으로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블루멤버스 체험단에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난 69기에서 '배터리 교환 및 퓨즈 점검'이라는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조만간에 블루핸즈에 갈 예정이랍니다. 그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더욱 자세히 쓸게요. 



현대자동차의 오너시라면 블루멤버스이시라면 현대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에 꼭 들러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으시고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체험단 신청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익한 내용이 많더라구요. 굳이 현대자동차의 오너가 아니시더라도 좋은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체험단 신청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