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ck 가방 선물 받았어요

얼마 전 ck 가방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받았답니다. 그렇지 않아도 멀리가거나 출장이 있을때에 백팩이 하나 있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생일을 맞이해서 제게 딱 필요한 선물을 여친이 선사해주었네요. 캘빈클라인 보니 백팩인데 정장차림이나 캐주얼 차림 어디에도 잘 어울려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을듯 합니다.



크기도 적당한거 같고 15인치 노트북도 수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맥북도 팔고해서 노트북이 없는 ㅠ,ㅠ... ck 가방이라 실용성은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더군요. 어깨 패드도 푹신한데다가 부피 있는 물건도 수납에 좋을듯 하구... 핸들 숨김이 있어 백팩은 물론 토드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손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을것 같네요. 다가오는 여름철에 활용하기 좋겠어요. 이쁜 가방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