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Tab S 10.5

갤럭시탭s 10.5 개봉기

10.5인치의 큰 화면과 WQXGA의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갤럭시탭s 10.5 를 구매했습니다.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녀석이죠. 얼마전에 아티브북9도 판매를 한데다가 태블릿pc나 하나 사볼까 하던차에 이녀석이 가장 눈에 띄어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약간은 충동구매^^태블릿은 아이패드 계열만 사용해봤는데 이번에는 새롭게 삼성의 갤럭시탭s 10.5 를 구매해보았는데요. 앞으로 어떠한 활용도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기기들은 정말 가볍고 얇게 나옵니다. 10.5인치의 큰 화면이지만 무게는 465g 밖에 되지 않아 들고 다니기에 큰 부담도 없겠네요.




탭의 배터리 용량은 7900mAh 으로 스펙상으로 인터넷은 9시간, 동영상재생은 12시간, 오디오재생은 139시간이라는데... 제 기준으로는 한번 충전하면 일주일은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스마트폰도 한번 충전해서 일주일 사용하고 하면 참 좋을텐데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간단한 사용설명서, 충전기가 끝입니다.



충전기는 2.0A 로 들어가네요. 



깔끔한 모습의 갤럭시탭s. 베젤도 얇으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런 외관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뒷면은 갤럭시s5와 유사해 보이는 펀칭 패턴 디자인이네요. 그립감도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이제 전원 버튼을 눌러 갤럭시탭s 10.5 를 즐겨볼 시간! 가로로 볼때에 아래쪽에 멀티태스킹, 뒤로가기, 홈버튼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아이패드를 사용했던 저로서는 세로쪽 아래에 위치한 버튼들에 적응이 필요할듯 합니다.



깔끔하니 이름도 입력하구..! 이제 우리 탭에게 이쁜 옷을 하나 입혀줘야할텐데요. 무한 서칭이 들어가야겠습니다 ㅋ 앞으로 탭의 활용기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