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Tab S 10.5

삼성전자 갤럭시 탭S 10.5 기프트관 영화

삼성전자 갤럭시 탭S 10.5 를 구매하면 200만원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고 하죠. 머 그정도까지는 아니고 사용하는이들에 따라서 유용하게 쓸수 있는것들이 있긴 합니다. 삼성 비디오를 통해서 매월 갤럭시 기프트관을 통해 영화를 10편 제공해준다고 하는데요. 그 내용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삼성 비디오앱을 받아서 설치해야 합니다.





그럼 등장하게 되는 비디오 스토어. 최신 영화부터 쫘악 보이게 되는데요.





영화가 많습니다만...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아래의 절차를 한번 더 거쳐야 합니다.





삼성 계정을 로그인하시구요. 여기서 로그인을 하시면...





기프트카드 및 쿠폰 탭에서 자신의 비디오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영화를 받아볼까요?!!





여기서 아쉬운점이 발견됩니다.. 모든 영화를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갤럭시 기프트관에서만

쿠폰을 쓸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최신 영화를 받을수가 없네요...;;;




메인 화면에서 좀 살펴보면 갤럭시 기프트관이라고 따로이 항목이 구성되어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10편의 영화가 무료로.... 좀 철지난 영화들이죠.

그래도 보고 싶었던 영화가 있다면 손쉽게 받아서 보실 수 있다는점~





저 같은 경우 다이버전트랑 넛잡을 받아서 보았습니다. 모든 영화를 이용할 수 없어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손쉽게 보고 싶었던 영화를 몇편 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네요. 참고로 삼성 비디오 혜택은 이번연도 12월31일까지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 10.5 가 있으시다면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