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Tab S 10.5

갤럭시탭s 활용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는 태블릿. 갤럭시탭s 활용기입니다.


요즘은 갈수록 스마트폰 화면이 5~6인치로 대형화되어 가는중이라(이제는 애플까지도..)

패블릿이라는 말이 나오면서 사실 이제는 태블릿의 자리까지 위협하고 있는중이죠.

하지만 큼지막한 화면으로 휴대성까지 겸비한 갤럭시탭s를 활용하면서 일단은 만족중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지난시간에 이어 갤럭시 기프트 컨텐츠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누군가에게는 머 이런것도 주나 할 수 있지만서도 개인에 따라서는 꽤나 유용하게 쓸수도 있는 부분이죠.



- EBS Edu On, 어학 강좌를 무료로!




우선 EBS 에듀온은 13종의 어학강좌로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들을 배울 수 있는 앱니다.

앱을 설치하게 되면 위에 메뉴들을 볼수가 있는데요.






자신이 듣기 원하는 강의를 선택하고 청취하시면 됩니다.





- 리디북스 포인트 10000원 받기




그리고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인 리디북스. 저 같은 경우 예전에 부지런히 이용하다 요즘에는

주춤해졌는데요. 갤럭시탭s 를 이용하게 되면 카네기의 자기관리론과 함께 리디북스 포인트 

1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말까지 앱을 실행해야만 포인트가 주어진다고 하니 

우선 앱부터 실행해주는 센스가 필요하네요^^






리디북스에 가셔서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아래 사진처럼 알림센터에

삼성 갤럭시 탭 이벤트라고 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그 포인트로 원하는 책을 보는데 사용하실 수 있죠~





- 인문학 강의 영상 1년 무료 제공




바쁜 현대인들을 위하여 하루 20분 핵심 인문학 강의를 들려준다는 아트앤스터디 인문학365 입니다.






위의 주제들로 컨텐츠가 제공되어지는데요. 인문학에 관심있으신분들이라면 앱을 받아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니 정말 1년 자유수강권이 주어지네요. 저랑은 좀 맞지 않는 분야지만 그래도 이왕 받은거

조금이라도 듣기 위해서 노력해야할까봐요 ㅎ







이렇게 갤럭시탭s 를 통하여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기프트앱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에버노트라던지 클라우드, 게임등 다양한 앱들이 선물로 주어지게 됩니다.


시간날때 찬찬히 한번 살펴보고 괜찮은거 있음 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