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블로거모임

대구 블로거 모임에 참석하다!


앞산꼭지님의 대구블로거 모임의 공지로 참여하게 된 대구 블로거모임!
이에.. 웹상에서만 만나 뵙던 지역의 파워 블로거님들과의 만남을 위해 호기심반 두려움반으로..
참석! 지역 블로거님들을 뵙고 왔습니다~ 

동성로 중앙파출소 인근의 한 카페에서 개최된 이 모임에는..

앞산꼭지님(http://apsan.tistory.com/)
저 이렇게.. 모두 6명의 모임으로 이루어졌는데요..

프라이버시를 위해 특정부위(?)는 모자이크 처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각자의 소개 후 진행된 깜짝 이벤트!


JK님이 가져오신 '링크의 경제학'..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였는데요..
추첨을 통하여 두분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윤서아빠님과.. 바로 저였는데요..(윤서아빠님의 인증샷입니다ㅎㅎ)

오면서 책을 읽다 보니.. JK님의 추천사가 있더군요^^ 대단하십니다!
'링크의 경제학' 블로그를 하는 저로서는 좋은 지침서가 될 거 같더군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JK님께 감사드립니다^^! 

요즘 제가 운이 좋네요.. 로또를 하나 사야 될까봐요ㅎㅎ


이어진.. 회의에서는 앞으로 만들어질 대구블로거 모임에 관하여 의견이 오고 갔는데요..
자유스런 토론속에 좋은 의견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모임이 만들어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보는데요..

자세한 결정사항들은 몇차례의 만남을 더 가진 후 확정이 될 것 같습니다.
지역 블로거분들의 많은 참여와 의견들이 필요한 시점인거 같네요~


다음 모임은 2주 후인 2월 18일.. 저녁7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기로 결정되었는데요..
대구 블로거 모임이 만들어지기전의 준비 모임이니 부담 없이 많은 블로거 여러분의 참여가 있었음 합니다..

참여가 가능하신분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제가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날은 윤서아빠님이 맛있는것(?)을 사주신다고 하니.... 음..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