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7

갤럭시s7 방수테스트 물놀이가다

바야흐로 뜨거운 햇볕에 내리쬐는 여름입니다. 제대로 된 더위를 만끽중인데요. 이런때에 많이들 휴가를 떠나시죠. 그리고 이런곳에 가면 만날수밖에 없는것이 바로 물! 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갤럭시s7 방수테스트 하기에 딱 좋은 철이죠.




여느때와 똑같이 누구들처럼 전문적인 리뷰는 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와 같은 보통의 일반인들이 사용하고 느낄수가 있는 그리고 궁금해하실 부분에 대해서 갤럭시s7 방수테스트 부분에 대해 언급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제가 간곳은 계곡이었습니다. 일반적인 디카를 사용하게 되면 부담을 느낄수밖에 없는곳이지요. 이곳에서 과감하게(?) s7을 물에 담가보았습니다. 그리고 안에서 사진이나 영상도 촬영해보았는데요. 물속에서 터치는 먹히지가 않더군요. 다만 버튼을 누르면서 찍는 사진들은 가능했습니다.





흐르는 물속에서 찍어보기도 하고 사진도 촬영하고 정말 부담없이 가지고 놀았습니다. 이때만해도 좋았는데... 물놀이를 마치고 나서 통화를 하는데 상대방 목소리가 아주 갸날프게 들리는거였습니다. 이거 망했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갤럭시s7 방수테스트 괜히 했구나... 생각을 했는데요.





다음날 폰에 있던 물기가 다 마르고나니 원래대로 그냥 복귀 했습니다. 마를 시간만 있음 되는거 같더라구요. 일상적인 부분에서 더 나아가 물놀이를 하면서 적당한 수준에선 사진, 동영상 촬영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사진이나 영상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