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jmw 드라이기 mf5001a 강력해

저 같은 경우 남자인데다 머리가 그리 길지 않아 자연건조를 하거나 드라이기 바람으로 조금만 쏘아주면 금방 마르곤 하는데요. 여자들의 입장은 그리치 않지요. 특히나 저희 아내의 경우 머리도 길고 숱이 많은지라 머리를 건조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는데요. 최근 친구로부터 괜찮은 jmw 드라이기가 있다는 소개를 받고 전격적으로(?) mf5001a 라는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이 모델은 세계 최초로 BLDC라는 모터를 채택한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빠른 건조와 함께 자연냉풍을 실현했다는 것이죠.

거기다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소음이 거의 없고 진동을 낮추었다는 그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전에것에 비해서 약간 소리가 적은것 같기도 하지만 소음이야 드라이기에 있어서 어쩔수 없는 부분이죠.







jmw 드라이기 mf5001a. 구매를 하니 기능성 마스크가 사은품으로 함께 따라왔습니다.

아주 바람직한 행보...ㅎ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mf5001a 의 경우 이렇게 접이식이 되기에 가지고 다니거나

평소에 보관을 하는데 크게 자리를 차지하지 않게 됩니다.







코드길이는 2m, 소비전력은 1600w 네요.







jmw 드라이기의 경우 풍속이 세고 모발 건조시간이 다른 제품에 비해 상당히 빠르게 된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미열이 없는 시원한 냉풍도 나오고 말이죠.



아내의 말을 빌려보자면 정말 시원하게 나온다고..

그리고 건조하는 시간을 보니 예전에 비해 절반은 아니더라도 30~40% 정도는 시간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속도 조절과 함께 맨위의 버튼을 누르게 되면 냉풍과 온풍이 즉각적으로 전환되며 바뀌게 됩니다.











색도 참하고 이정도 성능에 가격도 괜찮은것 같고...

솔직히 다이슨에 엄청난 녀석이 있다던데 그건 너무 비싸서 말이죠.

이걸로 고장안나고 오래도록 사용하면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