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S9

갤럭시s9 사은품 카카오프렌즈 도착!

이번에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서 이리저리 사은품을 받게 되었는데요. 거의 마지막으로 받은 갤럭시s9 사은품은 5천원의 행복이라고 하여 4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것이었습니다. s7때는 무선충전기를 선택했는데 이번에는 라이언 차징 스탠드라고 하여 유선충전을 골랐네요.







이미 받은지 보름정도 된 갤럭시s9 프로모션 사은품.







귀여운 라이언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5천원이라고 하기에는 매무새가 좋습니다.

사전신청을 하길 잘한것 같군요^^









입력과 출력을 보면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다.

확실히 무선보다 유선이 충전도 빠르고 좋습니다.



이 제품은 아예 갤럭시s9 용으로 개발이 되었다고 적혀져 있네요.

다른폰은 안되려나...









사용설명서도 함께 동봉이 되어 있습니다.

별다른건 없구요. 스탠드를 끼우게 될때 너무 무리하게 꽂지만 않으면 됩니다.







나중에 혹시 볼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저도 참고용으로 이렇게 올려본다는^^









뒤에 있는 모니터(?) 같은 부분은 그냥 받침대로 활용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꽂아 놓으면 메시지가 올때 보기도 좋고 충전도 빠르게 됩니다.







무엇보다 귀여운 라이언이 항상 앞에 있으니 기분 좋네요^^







일단 써본 장점으로는... 충전이 매우 빠르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의 존재. 충전시 배경테마 제공.
단점으로는 분리할 경우 카카오프렌즈가 나타나며 굿바이 인사를 하는데.. 이게 시간 딜레이가 있어 오는 전화를 약간 늦게 받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여튼 현재 앞에서 충전이 되고 있으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