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신한은행 적금 무엇이 나은가?

뜨거운 날씨만큼이나 재테크에 대한 열기도 예전과 비교하여 많이 활발한 모습입니다. 특히 이전과는 다르게 젊은세대 위주로 조금이라도 어릴때부터 돈을 모으고자 하는분들이 늘어난 양상인데요. 이에 신한은행 적금 순서편을 준비했습니다. 아무쪼록 이글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우선 남자분들에게 눈에 먼저 들어올 정보입니다. 올해년도 한국프로야구 KBO의 메인스폰서는 바로 신한은행입니다. 이에 KBO리그 예적금이라고 하여 상품이 나와 있는데요. 인기좋은 야구만큼이나 예금의 가입한도는 모두 소진이 되었으며 적금 또한 8만 계좌를 넘어 계속하여 가입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런 신한은행 적금 상품의 경우 기본 1.5%의 이자에 가입할때 자신이 선택한 리그 구단의 최종승률에 따른 우대금리가 여러가지가 제공이 되는데요. 최대 3.05%까지 제공이 되니 왠만한 2금융권의 저축은행 부럽지 않은 수치라 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복잡한 우대금리가 싫다고 하시는분들은 신한 스마트 적금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연이율 최고 2.0%가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특정계층을 위한 나라사랑적금이나 아이행복, 헬스플러스, S드림등 목돈을 만드는데에 필요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고르면 되는데요.







다만 이러한 적금 상품 이외에도 다른 방법 또한 찾아보신다면 더욱 더 높은 금리 또는 수익률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한은행 뿐만이 아니라도 여타의 다른 은행들중 자신에게 더욱 맞는 금리가 있을수도 있고..







적립식펀드나 CMA, 펀드등을 통하여 최대의 금리를 설계한다면 연 7~10% 이상의 이윤을 기대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자신의 재테크 상황을 분석 고려한다면 보다 장기적인 계획도 세울수 있고 말이죠.







이러한 모든것을 준비할수 있는곳이 바로 한국재무관리본부입니다. 이미 월 3천여명이 넘는분들이 이곳에서 상담을 받고 계시며 재테크에 대한 많은 부분을 도움받고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의 일환으로 상담시 모든 과정을 전액 무료로 제공중에 있습니다. 적금 뿐만 아니라 재테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아시고 싶다면 아낌없이 아래 상담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좋은 성과를 거두실수 있을테니 말이죠.




-> 신한은행 적금 상품 비교 안내 및 자신의 재테크 상황 점검 받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