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3년에 1억모으기 성공하려면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힘이 빠지기 쉬운날들인데요. 이럴때일수록 잘먹고 푹자고 해야만 합니다. 그래야 지금 우리가 원하는 3년에 1억모으기 성공을 할수가 있지요. 다들 1억이라는 종자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많이들 고민하시는데요. 이시간에는 그 방법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니다.







우선 아주 쉽게 산술적으로 나누어보겠습니다. 3년에 1억모으기 달성을 위해서는 1년에 3333만원을 모으면 됩니다. 그럼 이것을 12개월로 나누면 한달에 어느정도 모으면 되는지 나오게 되는데요. 월 277만정도를 꾸준히 쌓으면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이렇게 말은 쉬운데 월별로 그렇게 모으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사회에 갓나온 초년생의 경우 저정도의 월급을 받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저보다 높게 받는다한들 항상 들어가는 생활비와 고정비가 있게 마련입니다. 사회생활을 하기 위해서 그리고 먹고 살기 위해서는 아무리 짠돌이가 된다고 하더라도 어느정도의 지출이 생길수밖에는 없습니다.







자.. 그럼 이제 다른 방법이 필요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은행에 예금만 해서는 쉽게 달성할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사행성이 높은일을 실행하라는것도 아닙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예금과 적금을 병행하여 수익률을 안정적으로 올릴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합니다. 그것은 예금에서 최대한 우대금리를 받는 방법이 있을수가 있고 비과세 활용, 복리이자, cma, 펀드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알면 쉬운데 모르면 실행조차도 할수 없는것이 바로 재테크입니다. 또한 계속된 의지력을 가지고 실천하기가 그리 쉽지 않죠. 우리가 학창시절에는 부모님과 선생님이 있어 가르침을 받았지만 성인이 된 이후로는 자신이 알아서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따라서 어려울수밖에는 없는데요. 이럴때에 전문가의 힘을 빌리면 성공률을 상당히 올릴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재무전문가들은 이일을 업으로 삼고 있고 다양한분들을 만나고 조언하기에 올바른 방향을 확실히 알려줄수가 있습니다.







현재 20만원 상당의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재테크에 관련된 방향성을 제시하는 부분이 무료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부담 가지지 마시고 돈을 모으는데에 있어 도움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3년에 1억모으기 달성을 위한 재테크 방안 조언 받기(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