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일상

83그릴바이애슐리 방문기

최근 특별한날이 있어 큰맘 먹고 좋은곳에 외식을 하러 갔습니다. 이름하여 83그릴바이애슐리라는곳인데요. 여기는 두류공원에 있는 83타워 전망대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이하게 360도로 회전을 하여 대구 전역의 야경을 보여줍니다. 건물도 높거니와 언덕에 자리를 잡은 까닭에 주위에서 가장 높습니다. 따라서 막힘 없이 탁 트인 뷰를 선사하지요.

 

 

 

 

 

 

또한 음식을 먹으면서 여유롭게 바깥 구경도 감상하고.. 조명도 은은하기에 분위기를 잡기 좋은곳 같았습니다. 불금으로 불리는 저녁시간대에 예약을 했는데... 정말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군요. 몇테이블 없더라는.... 이미 올사람은 다와서 그럴까요ㅎ

 

 

 

 

 

 

개인적인 평을 남겨보자면 높은 가격에 음식이 제몫을 해주고 있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서비스도 그냥 무난한 수준이구요. 한명에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지불하기에는 그리 큰 메리트는 없는것 같네요. 다만 대구의 야경을 제대로 그리고 여유있게 감상을 할수 있는게 값어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것 같습니다.

 

 

 

 

 

 

78층에 위치하고 있는 83그릴바이애슐리. 한번쯤은 가볼만하다고 생각됩니다. 다음번에는 글쎄요..^^ 리모델링이 된다면 가볼까 싶기도 하네요. 꽤나 오래된 인테리어에 쇼파 높이나 이런것들은 불편함도 있었네요. 코스요리로 나왔던거랑 가기전 타워의 야경등 사진 쭈욱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