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유닉스 드라이기 UN-2895A 가볍고 좋아

아이들이 사용할 가볍고 쓰기 좋은 헤어드라이기를 찾았는데요. 가격 비교사이트에서 순위도 높고 리뷰도 좋았으며 나름 많은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는 유닉스 드라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리뷰를 쓰기전 살짝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확실히 가볍고 작지만 나름 성능이 있었습니다. 실제 사용하는곳에서도 아이들도 부담없이 들수가 있고 나름 성능도 괜찮다고 하더군요. 깔끔한 외관에 저렴한 가격까지 가성비로써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스펙상에서는 건강한 이온바람이 나온다고 하여

정전기도 적고 윤기부여 보습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설명서는 모아놓고 찾기도 어려워서 혹시나 볼일이 있으면

저는 이렇게 리뷰 쓸때 찍어서 올려놓고 찾아와서 본답니다.

 

 

 

 

 

 

 

 

 

 

유닉스 드라이기 UN-2895A.

 

 

바람 세기도 3단계로 조절이 되고 시원한 바람도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게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은거 같네요.

 

 

 

 

 

 

 

 

접게 되면 부피도 워낙에 작아서 혹시나 외부에 가지고 갈때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렴하고 작으며 가벼운 드라이기 찾으시는분들에게는 답인 제품일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