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인물

시범경기에서 나온 호쾌한 덩크슛



시범경기에서 나온 호쾌한 덩크슛



 두산과 롯데의 준플레이오프가 벌어지던 어제.. 농구장에서는 2010-2011 프로농구 시범경기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바야흐로 겨울 스포츠의 꽃! 농구의 계절이 다가왔는데요! 

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호쾌한 덩크슛들을 모아봤는데요.. 
시원한 덩크슛들을 보시면서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시죠~!


ㅎㅎㅎ 덩크슛 실패 샷입니다.. 첨이니까 양해해주시구요^^~


 사실 농구장에서는 첨으로 찍는 샷이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여기에서도 좋은 포인트 지점을 찾는 능력이 필요하겠더군요~ㅎㅎ 

하늘이 아주 맑게 개였네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하루네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