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추운날씨, 따끈한 비빔우동과 함께


추운날씨, 따끈한 비빔우동과 함께


대구 동성로 맛집 중 하나로 손꼽히는 미진분식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답니다~

30년 동안 한 자리에서 입지를 굳혀온 대표 분식집이라
입소문 만큼이나 오랜 단골들도 많은 곳인데요..
메뉴는 김밥, 우동, 쫄면, 비빔우동이 전부랍니다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김밥을 시키면 저렇게 뜨거운 국물을 함께 내어주는데요!

저 국물만으로도 몸을 녹여주기 충분한 것 같아
저희는 우동 대신 비빔우동을 함께 주문하였답니다~ㅎㅎ


김밥은 저렇게 두 줄에 3200원!

요즘 한 줄에 1200원하는 김밥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속이 꽉차고 윤기가 흐르는게 보이시죠? ㅎㅎ


조로와 미쓰조로가 연신 감탄을 쏟아내던 국물 컷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이 국물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꼈다고나 할까요 ㅎ
진한 국물맛이 김밥과 함께 완전 어울렸답니당~


비빔우동은 3500원! 가격도 매우 저렴하죠?

특별한 양념장의 맛보다 고춧가루 양념의 맛이 강했는데요..
비빔국수와 비교했을 때 통통한 면발과 독특한 양념 덕에 또 다른 매력이 있는듯~


면발의 탱탱함이 느껴지시나요?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담백한...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매콤한 맛에 국물을 들이키고 있는 절 위해
우리 이뿐 미쓰조로가 단무지를 하나 올려주네요 ㅎㅎ

이날 점심은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넘 어울렸던 메뉴였던거 같아요~ 

오늘 메뉴는 따뜻한 국물에 비빔우동 한그릇 어떠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