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오빠믿지 어플 아이폰과 갤럭시에서 해보니


"오빠믿지" 어플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GPS를 통하여 상대방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게 끔 해주는 어플이죠. 얼마 전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에 들며 많은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어플! 당시 호기심에 미쓰조로와
제 폰에 설치를 하여 실험을 해보려 했으나.. 그 당시에는 안드로이드용으로는 
나오지가 않아 할 수가 없었죠. 하지만 얼마 전 안드로이드용으로도 나왔다기에 설치해보았습니다^^;;


"오빠믿지" 어플을 실행하였을때의 화면인데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의 아이디와 상대방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끝! 저와 미쓰조로의 닉네임을 입력해보았습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이폰과 갤럭시의 하단에 나오는 메뉴는 약간 다르네요~


"오빠믿지" 어플에서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기능.. 위치찾기 화면입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신의 위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게 되는데요.. 이 때에 상대방의 화면에서 You 버튼을 누르게 되면 상대방의
위치를 알 수가 있답니다~ 아이폰의 위치 업데이트는 잘되는 반면 갤럭시에서의 
업데이트는 되지가 않더군요;; 아.. 그리고 상대방의 위치는 
상당히 정확하게 나오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또한 이 어플에는 1:1 대화도 가능하더군요~ 호기심에 설치했던 어플이지만 저는 그닥
사용하고 싶진 않네요.. 괜히 상대방에 대해서 믿지 못한다는 느낌에 
사생활 침해도 할 수 있는 것 같고.. 무엇보다 저는 우리 미쓰조로를 믿으니까요~ㅎㅎ

 "오빠믿지" 어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