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감정인식어플 실제로 실험해보니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폰의 재미있는 어플은 "레알감정인식" 어플입니다.

"레알감정인식" 어플은 사진 속의 인물이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 
사진을 실시간으로 찍어 바로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알아두어야 할 것은 표정인식이 아니라 감정인식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완벽히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재미있게 해보기에는 괜찮은 어플 같습니다. 실행방법은 간단합니다.

어플을 받은 후에 Take Picture를 누른 후 촬영을 하여 사진인식만 하면 끝!!


다양한 표정(?)을 가지고 있는 조로의 실험결과입니다~ 모자이크로 처리할까도 했지만
리얼한 실험결과를 보여드리기 위하여^^;; 저는 어떠한 표정을 지어도 Joy~ 라고 나오네요.

어 어플에게 표정은 바뀌어도 저의 속마음은 숨길수가 없나봅니다~ㅎㅎ


"레알감정인식" 어플은 제가 나온 Joy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속마음이 나오게 되는데요..
사진 하나에 여러명이 포함되어 있어도 위의 예시화면처럼 그때의 감정이 표시된다고 합니다~

저도 미쓰조로와 함께 촬영을 하여 이 화면을 실험해보려 했으나.. 미쓰조로에게 퇴짜를 맞아 
실행해서 못 보여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에는....ㅎㅎ

여러분의 현재 감정상태는 어떤가요~? 재미난 "레알감정인식" 어플로 알아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