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나의 핸드폰 성별은 무엇일까?


얼마 전 자신의 컴퓨터 성별 확인법이 나와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이틀 전 앱 스토어에도
이를 모방한것인지 "핸드폰 성별 판별기"라는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이에 호기심이 발동한 조로! 긴급입수(?)하여 실행해보았습니다~ 
폰의 성전환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설명 문구... 여러번 실험 끝에 이 말은 사실임을 알았습니다^^;;

"핸드폰 성별 판별기" 어플 실행 방법은 초간단입니다! 그냥 화면을 터치만 하면 끝입니다.


제 폰은 여자 요정이 등장하네요~ㅎㅎ 머 남자 요정보다는 낫습니다만.. 이것으로 끝입니다;;

물론 요정을 건드려주게 되면 웃거나 소리지르거나 꽥하거나 하는 소리는 납니다만 그 이상은 없습니다.
어쨋든 제 폰이 여자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떠한 기준으로 구별하는지는 알길이 없군요~ㅎㅎ

이 어플은 1회 사용 후 조용히 저의 폰에서 사라졌습니다.. 
행여 자신의 폰의 성별이 궁금하시다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