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이벤트

올한해 가장 기대되는 믹시 블로그는?


믹시 아시나요? 메타블로그 서비스 중의 하나인 믹시.. 제가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할때에는 다음뷰보다도
화려한 비주얼(?)에 이끌려 믹시를 즐겨하곤 했답니다. 하지만 시스템상의 많은 문제점들로 인하여 믹시의 인기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떨어진것도 사실이죠. 저도 그 때문에 믹시 배너를 떼기도 했으니깐 말이죠~

하지만 블로그를 이렇게까지 하게 된 계기에는 믹시의 공로도 적지가 없기에 한편으로는 믹시가 잘되기를
마음속으로 바라고 있답니다. 이런 제 마음을 믹시도 아는지....


믹시 파워 블로그 선정에 저도 넣어 주었네요~ㅎㅎ IT분야에 후보로 선정되신분들은 저도 다 잘아는
블로거분이네요~ 모두 훌륭한 분이시죠.. 이러한분들과 함께 올라간것만 해도 저에게는 영광인거 같습니다^^

다만 걱정되는것이 5인중에서 꼴등하면 마음이 좀 아플거 같아요....ㅎㅎㅎ

시간되시면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시면 참으로 감사할거 같아요^^~ 다시 믹시가 예전의 활발한 모습을
되찾기를 원하면서 글을 마칩니다. 이렇게라도 써야 넘 홍보티가 안나자나요.. 머 결국은 제 광고글이네요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시간나시면 믹시로 가서 한표 행사해주시면 넘 감사할것 같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요~ㅎㅎ

(IT 배너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