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Tip

아이폰에서 아이팟 이용시 유용한팁 모음

 
안녕하세요! 좋은꿈들 꾸셨나요~ 즐거운 아침입니다^^(물론 글 작성시에는 밤이라는~ㅎㅎ)

지난번에 올렸던 아이폰에서의 웹서핑시 유용한팁의 열광적인(?) 성원에 힘입어
아이폰에서 아이팟을 이용하게 될 때에 유용한 팁들에 대해 작성해볼까합니다.

2011/03/25 -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Tip] - 아이폰 웹서핑시 유용한팁 모음

많이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도 있을것 같기에 올려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잠긴상태에서 아이팟을 바로 재생하고 싶다면!


우선 잠김상태에서 홈버튼을 짧게 두번 클릭하여 보세요!
그럼 아이팟을 바로 재생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팟을 눌러 재생하기보다 훨씬 편하니까요~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음악을 듣다가 곡을 바꾸고 싶다면!


그 다음 아이팟에서 음악을 듣게 될때 곡을 바꾸고 싶다면 아이폰을 흔들어보세요~
아이폰을 흔들게 되면 랜덤으로 곡이 바뀌며 재생이 된답니다!

       탐색속도를 미세하게 조정하고 싶다면!


마지막으로 아이팟에서의 탐색속도 조절하기 입니다. 음악을 듣다가 특정구간을 듣고 싶을때에
유용한 기능입니다. 재생바를 클릭한 상태에서 아래로 내려보세요. 탐색속도를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에서 아이팟을 이용할때에 유용한 팁들 모음이었는데요~ 한분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모두 아셔도 어쩔수 없구요..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