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Tip

나의 아이폰 통화품질은 어느정도일까?


오랜만에 아이폰 팁 시간입니다~ 요즘 맥북에어를 득템한지라 아이폰에 소홀했네요~ㅎㅎ 맥북에어 만질라
아이폰 만질라.. 요새 통 바쁘네요~ 언능 포스팅하고 만지러 가야겠습니다!

오늘은 자신의 아이폰 통화품질을 수치로 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금방 할 수 있으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전화 그리고 키패드로 가셔서 "*3001#12345#*" 를 누르신 후 통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화 -> 키패드 -> *3001#12345#* -> 통화


그럼 안테나 버튼이 위에 보시다시피 숫자로 바뀌면서 자신의 통화품질을 알 수가 있답니다~
숫자에 따른 통화품질은 위의 화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나름 괜찮군요~ㅎㅎ

위의 화면에서 홈버튼을 누르면 다시 원래대로 복귀하니 부담 없이 한번 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따뜻한 하루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