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실생활에 유용한 다음서비스를 이용해보자![Daum 애플리케이션]


 안녕하세요! 조로입니다. 아이폰으로 Daum(이하 다음) 서비스를 얼마나 이용하고 계신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다음 뉴스 서비스나 다음팟, 지도서비스, 마이피플등을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다음서비스를 가장 빠르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음 애플리케이션" 소개합니다.

다음 애플리케이션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365494029?mt=8#

       자판을 누르기 귀찮다면 - 음성검색

 
"다음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재미난 기능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음성검색 기능입니다. 무언가를 검색하고자 할 때 일일이 자판을 누르기가 힘들거나 운전중이시라면
음성검색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최근 저의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패드..

음성검색을 이용하였더니 위의 화면처럼 바로 검색이 되더라는~ 

       듣고 있는 음악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 음악검색


다음으로 재미있는 기능은 음악검색기능인데요.. 혹시 지나가다가 혹은 카페등에서
어떠한 음악을 들었을 경우 그 노래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었던 경험 없으신가요?
그럴 경우 음악에 대해 알고자 한다면 "다음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음악검색 기능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음악검색기능을 실행하게 되면 잠시동안 음악을 검색한 후에
현재 듣고 있는 음악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나오게 됩니다. 실험한 결과 역시나 잘되더군요.
검색한 음악은 히스토리에 남게 되어 나중에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신기한 세상입니다~ㅎㅎ

       궁금한 사물이 있다면 - 사물검색


이외에도 사물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게 되면 그 사물에 대한 정보도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역시나 테스트 결과.. 기똥차게 정확한 정보가 나오더군요~ㅎㅎ

해당 사물에 대한 최저가까지 나오니 종종 이용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실시간 검색 메뉴와 다양한 기능들이 담겨 있는 다음 애플리케이션


이렇듯 "다음 애플리케이션"에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도, tv팟, 티스토리, 요즘, 마이피플, 플레이스등은 해당 어플들과 연결이 되어 있으며 위의 화면처럼
실시간 이슈메뉴도 있어 편안하게 현재의 웹 트렌드에 대해서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다음 애플리케이션"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검색서비스를 이용해보는건 어떠세요~? 조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