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에서 손쉽게 특수문자를 사용하는방법[특문복사기]

 
아이폰 사용 잘하고 계신가요? 아이폰을 사용하는이들은 이전의 폰들과 비교하여 신세계(?)를 경험하곤
합니다. 무수한 어플리케이션과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기능들은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로 하여금
커다란 만족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하지만 모든것이 좋을수는 없는법!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특수기호들이 부족하여 메시지를 쓸때에 불편함을 겪곤합니다.
(물론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여 일본어와 같은 언어설정으로 다양한 특수문자 사용이 가능하긴 함)

특히나 연인간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하트와 같은 기호가 없어서 난감한 상황을 맞이하기도 하죠^^
이러한 불편함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특문복사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특문복사기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20727261#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특문복사기" 어플을 실행한 후에 원하는 이모티콘이나 특수문자를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 저는 메시지에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손가락으로 연속 두번 터치를 하여 붙이기가 가능하게 만든 후 붙이기만 클릭하게 되면 끝이납니다.
하트가 생기신거 보이시죠?^^ 이렇듯 다양한 이모티콘이나 특수기호등을 아주 손쉽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메시지에서뿐만이 아니라 다른 어플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아이폰에서도 손쉽게 하트와 같은 특수문자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