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이번 주 로또당첨 정보가 궁금하다면[적중! 로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봄직한 로또(Lotto)! 로또 어플이 나왔습니다.

로또 자주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몇번 하다가 5등도 이루어지지 않는 불운으로 인하여
요즘은 도전하고 있지 않답니다..ㅎㅎ 로또를 이용하시는분들의 편의를 위해 탄생한 적중! 로또.
오늘은 "적중! 로또" 어플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중! 로또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430292273#

 
"적중! 로또" 어플의 메뉴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용하는데 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을듯한데요.

로또 당첨정보의 제공, 자동이나 수동번호 조합, 입력한 번호와 당첨번호를 비교 분석할 수 있는 메뉴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회차의 당첨번호를 클릭하게 되면 당첨자수와 함께 당첨금액도 볼 수 있습니다.

1등의 당첨 금액... 후덜덜합니다...ㅎㅎㅎ


위의 화면은 번호조합을 할 수 있는 메뉴인데요. 흔히 볼 수 있는 자동생성번호와 특정번호를 몇가지
선택한 후 나머지 숫자를 자동으로 조합할 수 있는 수동생성 기능이 있습니다. 저장도 가능합니다.

"적중! 로또" 어플은 추후 주위의 로또 판매점 정보제공등과 같은 업데이트들을 통해서 더욱 편리하고 개선된
모습을 보인다고 하는데요. 로또를 즐겨 하시는분이라면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죠. 무엇이든 과하면 아니한것만 못하다는.. 로또에도 이러한말이 적용될거 같네요.

어제에 이어 재보선이 치뤄지는 오늘도 전국적으로 흐리고 비가 온다고 합니다.
비조심하시구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