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이벤트

갤럭시탭 가지고 있으신분이라면 신청하세요![갤럭시탭 Using Bible]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는 침대에 잠시 누웠더니만.. 일어나 보니 날이 밝아져있네요^^;;

오늘은 간단한 이벤트.. 이벤트라고 하기에는 머하지만 책 한권을 드리는 행사를 할까합니다~
책은 위의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갤럭시탭 Using Bible" 라는 책입니다.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한 갤력시탭의 모든것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갤럭시탭이 없기에
펼쳐보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그렇기에 책의 상태는 매우 깨끗합니다~ 


갤럭시탭을 사용하시거나.. 앞으로 사용할 예정이시거나.. 다른 이유로 위의 책이 필요하시다고 하는분은
아래의 댓글창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으며 선정은 아이폰에 있는 어플중에
하나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선정 과정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하여 한점의 의혹도 없이 하겠습니다 ㅎㅎ

신청기간은 이번달말까지 하고 5.1일에 선정하여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비도 제가 부담하며 책을 드리니 아무런 부담갖지 마시고 신청하세요^^
(블로그 주소가 없으신분들은 이메일이라도 남겨주세요! 그래야 제가 연락을 하죠^^;;)

그럼 필요한분에게 이 책이 돌아가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