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당신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나요?[당신의뇌구조]

 
누구나가 한번쯤은 해보았을만한 뇌구조 테스트.. 여러분의 뇌구조. 즉 어떠한 생각을 하고 있는 알 수 있는
뇌구조테스트가 아이폰 어플로
나왔습니다.(나온지는 꽤나 오래되었다는^^;;)

이름을 적게 되면 결과가 나오게 되는 뇌구조 테스트.. 테스트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저의 경우 너무나도
비슷하게 결과가 나와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단순 흥미 결과이니 결과에 너무 신경쓰지마시고
심심풀이용으로 다운 받아 한번쯤 해보시길 권합니다~ㅎㅎ

 당신의 뇌구조 어플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372975256#


테스트를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자신의 이름만 쓰게 되면 끝입니다!


저의 뇌구조 테스트 결과입니다~ 항상 졸린 저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는군요 ㅎㅎ
거기다 최근 늘어가고만 있는 뱃살에;; 나쁜것만 나오는거 같네요 ㅎㅎㅎ


위의 테스트결과는 미쓰조로가 되겠습니다. 위의 결과 또한 얼추 비슷하게 나왔다는^^

당신의 뇌구조.. 혹은 친구나 가족, 애인등의 뇌구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당신의 뇌구조" 어플을 이용하여 재미로 한번쯤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