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라면을 엣지있게 즐겨보고 싶다면![라면의정석]

 
라면 다들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의 라면 사랑은 남다르다죠~ 한국의 1인당 라면 소비량은 연 평균
80여개가 되며 이는 세계1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라면은 우리들의 소중한 식량중의 하나죠 ㅎㅎ

라면을 좋아하신다면 어떤 라면을 좋아하시나요? 다양한 라면들의 조리법과 함께
타이머기능을 넣어 더욱 잼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면의정석"
어플을 소개합니다.

라면의정석 받으러 가기 -> http://itunes.apple.com/kr/app/id331597074
 



라면의 정석 어플은 농심과 삼양의 다양한 라면들의 조리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봉지면뿐만이 아니라 컵라면에 생생면까지....

라면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을줄이야... 처음보는 라면들도 많더군요 ㅎㅎ



해당 라면을 클릭하게 되면 찬물, 끓는물과 같이 준비되어 있는 물에 따라서 타이머의 시간이
변하게 되며 물의 양과 불의 세기를 선택함에 있어서도 조리시간이 변하게
됩니다.



조리를 시작하게 되면 타이머 소리가 나면서 긴장감(?)을 더해주게 되며 재미있는 문구들과 함께
풍선 도움말을 통하여 기본 조리법 정보를 제공
하게 됩니다.


설정 메뉴에서는 알림음 선택과 함께 면발의 익힘 정도를 선택할수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기호에 따라서
면발의 익힘 정도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겠죠! 이외에도 추가 정보 설정이 가능하니 라면의정석
어플을 받게 되신다면 다양하게 설정하면서 더욱 맛있게 라면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사실 라면을 먹게 될 때 정확하게 초를 재어가면서 끓이지는 않게 되죠. 이제 넘 서두르지 마시고
조리법대로 끓여드셔보세요~ 혹시 알아요? 이전보다 훨씬 맛있는 라면이 탄생할지^^?

새벽에 이런글을 쓰다보니 라면 하나 끓여먹고 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고민이 되는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