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혹시 나도 사이코패스?[사이코패스테스트]


태풍 피해는 없으신가요? 태풍이 왔다고는 하지만 제가 있는 지역은 여전히 무덥기 그지 없습니다. 하늘만 흐릴뿐 바람도 불지 않구요.. 우리나라도 꽤나 크긴 큰가봅니다. 태풍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라면서 오늘의 어플 소개를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이폰 어플은 테스트어플입니다. 당신의 사이코패스를 테스트 하는.....^^

싸이코패스 테스트는 한번쯤은 해보셨죠? 답이 너무나 극단적으로 나뉘기 때문에 과연 저쪽 문항을 정답으로 체크하시는분이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테스트는 로버트헤어 박사가 제시한 인격장애 검사 & 웹상에 떠돌고 있는 테스트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개발자가 밝혔듯이 심심풀이 테스트용으로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어플 '사이코패스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51123134#


진실되게 테스트에 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문항은 그리 많지 않으니 금방 하실듯요~


테스트 결과 저는 지극히 정상인가 봅니다. 40점에 가까울경우 사이코 패스 성향에 가깝다고
하네요.. 여러분의 테스트 점수는 몇점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