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 어플 : 나의 소심함은 어느정도일까?[소심함테스트]


여러분은 얼마나 소심한가요? 보통 혈액형중에서 A형이 소심하다고들 합니다. 물론 혈액형이 그 사람의 모든걸 정해주는것은 아니지만 나름에 정확도를 가지고 있지요. 그렇다고 제가 소심한건 아닙니다 ㅎㅎ(저는 A형^^)

몇가지의 질문을 통하여 자신의 소심함을 지수로 나타내주는 아이폰 어플 '소심함테스트'를 소개합니다. 질문들을 보면 소심함 지수가 어느정도로 갈지 눈에 빤히 보입니다만.. 진실되게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 어플 '소심함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47735633


질문을 읽고 해당하는 란에 터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결과는...........


어중간하군요 ㅎㅎ 아직 좋은 성격이라고는 하지만 소심하다고 느낄정도라고 하네요 ㅎㅎ
정말 그런지... 저는 잘모르겠네요^^;; 여러분의 소심함은 어느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