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 재미 어플 : 무한퀴즈를 즐겨보자


즐거운 주말 되고 계신가요? 이글이 올라갈때쯤에 저는 아무래도 남해에서 피서를 즐기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휴가철을 즐겨볼거 같네요. 신나는 여름 휴가철 보내시구요! 오늘은 아이폰 재미 어플.. "무한퀴즈"를 소개할까 합니다. 

"무한퀴즈" 어플에서는 다른 퀴즈 어플과 비교하여 재미난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주어졌을 경우 양들을 터치하여 정답으로 옮기는 방식인데.. 두개의 정답문항중에서 헷갈릴 경우에 분산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슨말인지 잘 모르시겠다구요? ㅎㅎ 화면으로 살펴보겠습니다.

◈ 아이폰 재미 어플 "무한퀴즈" -> http://itunes.apple.com/kr/app/id419583100#


엔터테인먼트부터 시작하게 되는 해당어플..
양들을 모두 살려 다른 락이 걸린 메뉴들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나왔을 경우 양들을 올바른 답쪽으로 터치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터치를 유지하고 있다가.....


틀리게 된쪽의 양들은 바이바이가 되는 방식입니다.



한쪽으로 몰았을 경우 퍼펙트의 즐거움을 맛볼수도 있지만...




이렇게 한방에 훅~ 가는수도 있으니 조절을 잘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재미난 무한어플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