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에서 만나보는 나는가수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면 일요일에 방영되었던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의 노래들이 음원차트를 올킬하곤 합니다. 그만큼 대중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는것인데요.. 저도 가끔 보곤 하는데 지난주 방영되었던 박정현의 나가거든은 약간 소름끼치기도 하더라구요. 바로 어제 나가수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자우림이 첫경연에서 1위를 차지하며 멋진 무대를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나가수는 생방뿐만이 아니라 다시보기도 많은 인기를 누리곤 합니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는 나는가수다의 페이지를 따로 두어 방송 다음날 무편집영상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시 볼수도 있지만 간편하게 나가수를 아이폰에서도 볼수있게끔 해주는 'MBC 나는 가수다'어플이 등장했습니다. 다시보기뿐만이 아니라 현장포토, 응원이나 시청소감도 남길수가 있는데요.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MBC 나는 가수다' 어플 -> http://itunes.apple.com/kr/app/id450442255?mt=8#



나는가수다 실행했을때의 초기화면입니다. 어제의 경연 결과가 반영된 모습입니다.


영상클립이나 다시보기를 통해 나가수의 감동적인 무대를 다시 볼수가 있게 됩니다.


또한 나가수 어플에서는 현장의 생생한 사진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어제 방영에서 멋지게 1위를 차지한 록밴드 자우림의 모습입니다~ 열광적인 무대였죠!


그리고 나가수에 나오는 가수들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응원이나 시청소감을 남길수가 있습니다.

이제 나가수에서는 7번의 경연에서 살아남으면 아름답게(?) 퇴장할 수 있는 명예졸업제가 도입이 되었다는데요.
이를 통하여 더욱 다양한 새로운 가수들의 무대를 볼 수가 있을듯 합니다.

감동적인 나가수의 무대.. 이제 아이폰에서 맘껏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