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일년후의 나는 어떠한 모습일까?


즐거운 일요일 아침입니다! 휴일인 만큼 가볍고 재미나게 한번쯤 즐길 수 있는 아이폰 어플을 하나 소개합니다. 일년 후의 나는 어떠한 모습을 하고 어떠한 일을 하고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대하여 궁금증을 풀어주고 답을 제시해줄수 있다는 '일년후의 나는?'을 소개합니다.

◈ '일년후의 나는? - 심리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63397752



여느 테스트와 같이 주어진 문항에 솔직한 답변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어플은 예와 아니오로 나뉘어 문항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의 일년후(?)를 공개합니다 ㅎㅎ


생각보다는 우울한 답변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의 모습에서 발전은 커녕 현재의
생활방식을 유지하는것도 힘들다고 하네요^^;; 더욱 부지런히 열정적으로 살아가라는 의미로 알고
보다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독서 좀 해야겠네요 ㅎㅎ  

보람차고 뜻깊은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