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커플만의 소중한 앱 공간[Between]


연인 사이라면 둘만이 공유할 수 있는 비밀공간이 필요로 하고 그러한 공간속에서 애틋한 감정은 싹틔어 갑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앱의 수는 수도 없이 많으나 이러한 둘만의 공간을 가지는 앱은 그리 흔치 않습니다. 그러한 점에서 오늘 소개하는 'Between' 이라는 앱은 커플 둘만의 비밀공간을 제공하기에 앞으로 스마트폰을 둘다 가지고 있는 커플에게는 필수 앱이 되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둘만의 사랑공간.. 비밀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커플 필수 앱, 'Between' 을 소개합니다.

◈ 아이폰 앱스토어 -> http://itunes.apple.com/kr/app/id458035189

Between - Teaser AD from VCNC on Vimeo.

 


위의 링크에서 알 수 있다시피 'Between' 앱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앱 계열의 폰들과 함께
호환이 가능합니다. 해당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남성 혹은 여성이 회원가입을 한다.
2. 회원가입을 한 상대방이 회원가입을 한다.
3. 먼저 가입한 사람이 상대방의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다.
4. 상대편이 상대방의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른다.
5. 연결확인이 되며 둘 다 서비스가 활성화된다.


현재 아이폰 앱스토어에서는 해당 앱이 높은 순위권에 있습니다.
또한 평들도 상당히 좋은데요. 도대체 어떠한 기능들이 있기에 사용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것일까요!

1. 빠른 채팅이 가능하다 - 최근 카카오톡과 같은 SNS서비스앱은 많은이들이 
이용하다보니 서비스과부하로 인해 느리거나 먹통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Between' 앱을 이용한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해방이 가능하게 됩니다.

2. 날짜별로 사진 앨범 기능이 가능 - 앞으로 다이어리에 커플만의 사진을 꾸미는 것을
이제 해당앱에서 실행해보세요. 날짜별로 커플만의 소중한 사진을 담을수가 있습니다.

3. 감성적 쪽지 기능 - 둘만의 알콩달콩한 때로는 닭살스런 쪽지를 보내보세요.

이외에도 소중한 순간을 모아보는 추억상자기능과 상대방의 소식을
바로바로 전달해주는 알림센터 기능이 있어 편의를 제공합니다.


바야흐로 연말입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커플들의 계절이죠.
둘만의 사랑스런 이야기들.. 이제 'Between' 앱에 담아 보시기 바랍니다!

Between - Your Love Story 1 from VCNC on Vim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