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추운 겨울 수목원을 가보니..

며칠 전 대구수목원에 사냥개가 출현! 산책하던 주민을 덮쳐
주민 4명이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뜬금없이 무슨말이냐구요?
바로 거기에 제가 다녀왔습니다ㅎㅎ

사냥개는 전혀 없구요.. 평화스럽기 그지 없더군요^^;;
대구수목원의 겨울풍경을 담아봤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대구수목원이라는 큰 비석(?)이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이런 조형물이 있더군요~


수목원 :  관찰이나 연구의 목적으로 여러가지 나무를 수집하여 재배하는 시설

수목원에는 갖가지의 나무들이 있었습니다
06년1월 현재 1750종의 식물들이 있다고 발표되어 있는데요..
 

타이밍을 잘못 잡은것일까..
겨울이라 대부분의 나무들이 가지만 앙상히 남아 있더군요;;


추운 날씨덕에 얼음이 꽁꽁 얼었지만..
아이들에게는 좋은 놀이터가 된거 같네요~


출사 나오신분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다음에는 저도 한번 참가해봐야겠어요
아시는 모임 있으시면 대구분들 추천좀 해주세요^^



덜덜 떨다가 발견한 온실!


하하 따시더군요~
저희집보다도 온도가 높은듯 >_<


요녀석들 따뜻하게 겨울을 나고 있더군요~
겨울이라 여기가 그나마 볼만 하더군요ㅎㅎ


지게와 나무껍질이 흰색인 자작나무


요녀석 목이 말랐던 모양이더군요.. 부지런히 먹다 휙~
 

 끝까지 다녀오긴 했습니다만.. 겨울이라 좀 아쉬웠네요
분수대도 겨울이라 가동을 안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언제 다시 한번 찾아야겠습니다
추운 겨울.. 대구수목원의 풍경이었습니다~

포토·동영상 베스트에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