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LG 미니 프로젝터 활용기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선사하는 미니 프로젝터. 지난번 리뷰에서는 전원 연결선을 챙기지 못한덕에 실제 사용을 해볼수가 없었는데요. 이번에는 선을 연결해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그림파일부터 PPT, PDF, 음악파일, 동영상파일들을 직접 usb에 넣고 구동을 해보았네요.



2014/08/06 - [Zorro's 라이프/리뷰] - 미니빔 pb63k 득템기




아직 많이 사용은 해보지 못했지만 이거 물건인듯합니다. 위에 사진에 보기에도 대게 운치 있지 않나요?ㅎㅎ 흰색의 벽면도 충분하지만 스크린이 있다면 정말 집안의 극장이 탄생할듯합니다.



음악파일 구동 장면. 미니 프로젝터로 얼마나 음악을 들을일이 있을까 싶지만서도 jpg파일에 음악을 씌워서 듣는다면 대게 운치가 있을거 같은^^



하얀 벽면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꽤나 또렷한 화질을 제공해줍니다. 스펙상으로 500안시에 WXGA로 HD급인데 이정도면 사용하는데 충분할듯합니다.



PDF나 PPT 파일도 문제없이 실행이 됩니다. 이부분은 사무실에서도 사용한적이 있지만 만족스럽네요.




영상파일도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프로젝터 자체에 내장 스피커가 있어서 소리를 들으면서 즐길 수 있다는... 출력이 부족해보이지만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집안에 구성을 잘한다면 TV대용으로도 쓰기에 충분할듯 합니다. 소음도 크지 않고 큰 티비들에 비해서 전기를 아낄수도 있겠군요. 물론 매일 쓰기에는 불편함이 따르겠지만 특별한날 분위기를 낸다거나 가끔 색다른 느낌을 원한다면 미니 프로젝터를 활용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회사에서 가지고 와서 잠시 사용하는건데.. 이러다가 새로 하나 구입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


'Zorro's 라이프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플 선글라스 개봉기  (12) 2014.08.11
고프로 모노포드 마운트 추가  (4) 2014.08.09
미니빔 pb63k 득템기  (10) 2014.08.06
손목보호 제품 구입기  (10) 2014.08.01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센세이  (18) 2014.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