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4 제주도여행

제주 하얏트호텔 방문기

오랜만에 써보는 제주도 여행기. 8월에 다녀왔는데 이러다가 올해안에 다 쓸지나 모르겠군요ㅋ 이놈의 귀차니즘~ 태어나서 처음 가본 제대로 된 호텔 방문. 이름은 호텔인데 모텔 같은곳이 많자나요^^ 호텔은 처음인데 넘 괜찮은곳을 제가 다녀왔나요... 서귀포쪽에 위치한 제주 하얏트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숙소 복도에서 내려 본 모습. 드라마나 영화에서만 이런곳을 봤는데 실제로 가보니 참 좋더군요. 물론 비용이 좀 들긴 하나.. 한번씩 이런곳에 가서 즐겨보는것도 괜찮은듯!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일반 객실과 함께 리젠시 클럽이라는 방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곳에 묵었답니다. 



리젠시 클럽룸에 묵게 되면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요. 사우나는 구경도 못해보고 온....;;




9층이 방이었는데 10층에는 이렇게 리젠시클럽라운지가 딱~ 자리잡고 있다는!



이곳에서는 커피와 다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저녁과 다음날 조식도 이곳에서 먹을 수 있는 리젠시 클럽. 좋아요 좋아~ 물론 에피소드가 있어 저녁을 이곳에서 먹지는 못했답니다;;



저희 룸은 산전망. 이게 바다가 보이느냐.. 산이 보이느냐에 따라서도 객실 요금 차이가 있더군요. 산전망이 조금 더 저렴한데요. 머 괜찮았습니다. 바다는 산책로에 나가서 봐도 잘 보여요 ㅋㅋ




제주에서 안람함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제주 하얏트호텔. 기회가 되면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