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천연라텍스 베개 잠자리가 편해졌네요

우선 글을 쓰기전 미리 밝혀둡니다. 아래의 내용들은 업체에서 제공되어진 물품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필요에 의해 자비를 들여 구매한 제품입니다. 요즘 블로그들을 돌아보면 제공받고 쓰는 리뷰들이 하도 많아서리... 변두리 블로거인 제게는 그런게 전혀 없답니다ㅋ 하여튼 최근 잠자리가 좀 불편했는데요. 어깨가 아프고.. 그래서 오래된 베개를 바꾸는 모험(?)을 시도했습니다. 이유인즉슨 지인중에 한분이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데 집에 방문했을때 누워보니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베개를 바꿔보기로 결정했답니다.



천연라텍스 베개에는 많은 제조사들이 있더라구요. 최근에 스마트컨슈머에서 이러한 

라텍스베개에 대해서 비교 분석해놓은 것도 있던데 참고하시길.. 



이러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읽어보긴 했는데 좀 지나면 까먹을듯.

이렇게 블로그에 사진으로 올려놓고 담에 보면 되겠네요^^



많은 종류중에 제가 고른것은 땅콩형입니다. 

위에 사진은 커버이구요. 베개와 커버를 따로 구매해야한다는...

가격이 그리 만만한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전 위메프에 포인트가 남아 있어서

다행히 무료로 구매를 할 수 있었네요^^



베개 양쪽으로 볼록하게 튀어나온 부분이 있어서 어깨를 받쳐주게 됩니다.

옆으로 누워도 편안하고.. 하나를 사기엔 왠지 아쉬워서 이렇게 두개 세트로 구매했네요.




이러한 모양이라 첨에는 살짝 적응이 안되는데 커버를 씌우면..


이런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현재 사용한지 한달정도 지났는데요. 어깨 결림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좀 더 편안한 베개를 원하신다면 이러한 라텍스 소재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오래 사용할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