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휴대폰 싱크독 또다시 구매 했습니다

최근에 휴대폰 싱크독 고장이 자주 일어나는거 같습니다. 얼마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나서 나름 튼튼한걸로 교체를 한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1~2달만에 고장이 나고 말았네요. 이에 또다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지인께 선물한 제품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잘 사용하고 계시다기에 그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제품은 SICRON에서 나온 싱크독입니다.



충전과 함께 경우에 따라서는 데이터 연결도 컴퓨터와 가능합니다.



제품은 이렇게 싱크독만 오게 되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예전에 선물했던 제품에는

usb가 함께 포함되었던거 같은데 이건 아닌가 봅니다.



어짜피 데이터 이용 목적이 아니라 거치대로 쓰면서 충전이 목적이니 크게 상관은 없네요.



색상은 네가지가 있으며 아래 부분은 러버 재질을 사용하여 미끄럼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크게 흔들리거나 밀리는 현상은 없네요.



뒷부분은 이렇게 제 폰에 맞는 마이크로 5핀 충전이 가능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저의 s4를 휴대폰 싱크독에 장착한 모습인데요. 일단은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이게

충전잭 같은 경우 15도 움직일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요. 이부분이 가장 맘에 듭니다.


최근에 사용했던게 넘 꽉 끼워져 자주 뽑고 끼우다보니 아무래도 파손이 되었나봐요.

아무쪼록 이번에는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었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