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구매 만족스럽네요

이제 저의 갤럭시s4 스마트폰도 구입을 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여느때 같으면 새모델로.. 원래라면 s6엣지 정도로 갔겠지요. 하지만 단통법 덕분에 가격도 비싸고 해서 그냥 그대로 쓰려고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크게 불편함을 느낄정도는 아니니 말이죠. 이렇게 긴 시간을 사용하면서 더러워진 필름을 떼어내고 이번에 스마트폰 강화유리필름 을 구입해서 붙여보았습니다.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고 붙이기가 생각보다 수월하던걸요?^^



인타입의 방탄유리필름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제것과 함께 여친것도 하나 장만하여 붙여 보았습니다.



뭐.. 이벤트도 한다는데 이건 그냥 기찮으니...

근데 왜 티스토리 블로그에 남기면 안주는거에요!!ㅋ




제품 부착 안내서를 보고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젖은 것과 마른 알콜솜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남아 있을 먼지를 떼기 위한

먼지 제거 스티커도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모두 해결가능한게 좋네요.




기존에 저의 s4에 붙어 있던 필름.. 오래되니 여기저기 기포도 생기고

영 보기 좋지 않네요.



뜯고 나니 이렇게 남게 되는 자국들.. 하지만 제거는 잘됩니다.



짜잔~ 강화유리필름을 부착한 상태입니다. 직접 했는데도 우려했던 기포는 전혀 생기지

않았습니다. 다만 첨에 똑바로 못붙여서 한번 떼서 다시 했는데... 지문이 들어가버렸네요ㅋ


그래도 사용상에는 문제가 없기에 만족스럽습니다. 유리가 파손되어도 파편이 생기지 않고

스크래치도 잘 나지 않는다는데.. 딴건 모르겠고 터치감이 좋고 지문이 잘 묻지 않아 참 좋네요.

진작 좀 바꿀걸 그랬나봅니다. 그리 비싸지도 않은데 말이죠~ 그냥 폰 안바꾸고..

가끔 필름이나 종종 갈아줘야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