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구매기

이번에 태어나서 가장 많은 돈을 투자하여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건 바로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제가 신발에는 돈을 많이 쓰지는 않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밑창이 얇은 신발을 좋아해서 그렇습니다. 아무래도 이런것들이 저렴하다보니... 저는 지면에 딱 들러붙는 그런 느낌을 좋아라 하는데.. 최근에 발바닥이 넘 자주 아파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더니만 요족이라는 판정이 나오고 말았네요. 이건 쉽게 말해 평발에 반대인데 이런 구조의 발바닥은 충격흡수를 많이 하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푹신한 신발을 일단 사신어보시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울트라 부스트 M이라는 신발을 구매했네요. 매장에 가서 신어보니 가장 이게 푹신하고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으로 검색을 하다보니 30%정도는 저렴하기에 인터넷 주문을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며칠간 신었는데 충격흡수로 제격인듯 하네요. 푹신한 신발 찾으시는분들에겐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