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니스툴의자 NS750AR 구매기

저의 경우 예전에 허리디스크 수술을 한 경력이 있기에 항상 허리를 조심하곤 한답니다. 그래도 오래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무리가 갈수 밖에는 없는데요. 회사에 다니는 동료께서 니스툴의자 사용을 하시는것을 본적이 있었습니다. 이분도 허리가 안좋으신데 꿋꿋하게 펴고 앉으려고 사용하고 계시더군요.



무릎쪽으로 너무 하중이 많이 몰려 오래 앉으면 불편할거 같기에 그동안 구매를 안했는데 이번에 큰맘을 먹고 NS750AR 이라는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여친에게 선물을 받은것이지요.



인체공학적인 솔루션으로 탄생했다는 니스툴의자. 배송이 와서 조립하게 되었는데 그리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다만 내 몸에 맞게 설정하는데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거 같네요. 등받이 높이부터 시작해서 등받이 각도, 시트쿠션의 높이와 각도, 무릎쿠션에 위치나 높이와 팔걸이간의 높이, 폭, 각도 조절등 모든 부분에서 자신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서 앉게 되는데 라텍스 쿠션이라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무릎.. 정강이 쪽에 하중이 많이 실려 아직까지는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도 구부정한 자세를 방지하는데에는 많은 도움을 줄거 같네요. 잘 적응해서 허리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