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터치 블랙 구입하다

카푸치노와 라떼 마키야또를 동시에 즐길수 있다는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터치를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이전부터 눈팅만 하다가 결국 이번에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색상은 블랙과 레드입니다. 화이트 같은 경우 직구를 해야 하는데 오래 기다려야하고 관세 이것저것 알아봐야 하는 귀차니즘에 그냥 패스를 했다지요.





제가 구매한 라티시마 터치 블랙입니다. 검정만 해도 충분히 이쁜것 같네요. 고급스러움도 있구 말이죠.







네스프레소의 해당 커피머신은 우유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우유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돈좀 더 주더라도 구매할 수 있는 이유가 되기에 충분하였지요.





우유 추출구는 자동으로 세척도 가능하기에 나름 유용한 기능이 될것 같습니다. 버튼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복잡해보이기도 하는데 원터치로 그냥 손쉽게 만들어지는 편리함을 선사하게 됩니다.







처음에 구매를 하면 이렇게 캡슐도 16개가 제공됩니다. 전부 다른맛이라 처음에 하나씩 먹어보고 마음에 드는것을 재구매하라는 네스프레소의 배려(?)인듯 합니다.





이건 우유 컨테이너인데요. 여기에 우유를 따라서 하면 됩니다. 따로 빼서 냉장보관하는데도 용이하겠군요.





함께 오는 설명서를 조금만 보면 사용법은 쉽게 터득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색상의 커피캡슐들. 어떤것이 가장 맛있을지 체크를 하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라티시마 터치 블랙! 이뿌죠?^^ 다음에는 직접 우유거품도 내보고 나오게 되는 과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