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네스프레소 캡슐 빠르게 오다

어느순간부터인가 일어나면 씻고 나서 바로 하는일이 네스프레소 캡슐 이용을 하여 한잔하는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아직까지는 겨울이 아니기에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시원한 우유를 부워 그냥 라떼로 먹는데요. 추운 겨울이 되면 우유 거품기도 제대로 역할을 해주리라 믿고 있습니다.





처음에 머신기를 구입할때에 따라오게 되는 기본 캡슐들. 하나씩 맛을 보며 다음번에 구매할때 참고하라는것이겠지요. 근데 하루에 1~2개씩 먹다보니 벌써 소진이 다 되었답니다. 그동안 맛난 네스프레소 캡슐 부분은 따로 체크를 해두어 다음번에 구입할때 참고하리라 다짐을 하고 있었지요.





이번에 새롭게 구매하게 된 캡슐들입니다. 1줄로 10개씩 해서 판맬르 하더군요. 어제 구매를 했는데 오는 아침 일찍 가져다주신 택배 아저씨 덕분에 빠르게 아침부터 한잔을 할수 있었습니다^^





어디서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를 해야 하나 첨에는 망설였는데요. 어디가 저렴한지 몰라서... 싸게 직구로 사신다는분도 있고. 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였답니다. 거기에서도 저렴하니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나중에 대량 구매를 하게 된다면 직구를 이용해도 아직까지 이정도 규모(?)는 그냥 공식 판매처에서 사는것도 나쁘지 않는듯 하네요.





스타벅스 라떼와 가장 비슷한 맛을 내어 다수로 구매한 포티시오 롱고입니다. 저에게 가장 합격점을 받았지요!





그리고 먹을때 괜찮게 체크를 해두었던 녀석들입니다. 개인 취향이 모두 다르니 이 부분은 다들 다르게 느끼실듯^^





캡슐 박스에는 이렇게 어떤식으로 내려야 하는지. 버튼을 눌러야 하는지 알수가 있게 되어 있구요.





유통기한도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대충 9개월정도의 유통기간을 가질수가 있군요.





이렇게 한잔 내리며 오늘 하루도 힘차게 출발해봅니다. 비가 와서 약간은 힘이 빠지는 날이지만 모두 함께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