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매직캔휴지통 16 장단점 정리

리뷰로 최근엔 실생활에서 구입하고 사용하는것들을 적고 있지만 쓰레기통까지 적게될줄은 몰랐네요. 매직캔휴지통 16. 저는 이런게 있는줄 몰랐습니다만 다른이의 추천으로 인하여 이렇게 구입후 적어봅니다. 구매하실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라는 차원에서요^^





용량별로 다양하게 나뉘게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매직캔휴지통 16 L를 구비했습니다.

실제로 25와 함께 많은 고민을 했으나 사용을 해보니 이게 적당할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봉투에 곱게 싸여온 녀석. 요즘은 마트에 가도 판매를 하던데 아무래도 온라인보다야 비싸더군요.





생긴건 딱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타의 휴지통에 비하여 높은 가격을 차지하는 녀석.

과연 어떠한 장점이 있기에 이렇게 고가의 가격정책이 나오게 되었을까요?





구조는 매우 간단하면서도 유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발판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 위의 버튼같은 부분을 돌리면 아래가 열리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처음에 사면 약간의 스타트 봉지가 끼워져 있는데요.

앞으로 리필 봉투를 구매해서 계속해서 써볼 예정입니다.





쓰레기를 치울때면 늘상 봉투를 새롭게 갈아 끼워야 하는 불편함 다들 아실텐데요.

이건 그럴 필요가 없더군요. 쓸만큼만 쓰고 잘라 버리면 그대로 봉투를 다시금 위로 올릴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그때마다 선택에 의해서 봉투의 크기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 10L 종량제 봉투를 자주 사용하는데 이렇게 해서 버리니 딱이더군요.



또한 위에서 누르면 쑥쑥 잘 내려가고 자주 버릴수 있다보니 악취에서도 많이 자유로워진 느낌입니다.

단점을 꼽으라면 장착이 되어 있는 커터로 자르라고 설명에 되어 있는데 저는 누락된거 같습니다;

이거 첨에 있는 잘챙기셔요. 또한 가격도 대중화되어가고 있는만큼 저렴하니 나오면 좋겠네요.



어찌되었던 써보시면 많이들 만족하실만한 그런 제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