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RevU 베스트리뷰 후보에 오르다!ㅎㅎ


메일을 확인하다 레뷰 주간베스트 리뷰를 보게 된 저..
여느때와 다름없이 제가 아시는 이웃분들에게 약간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메일을 확인하는중..

아니 이게 왠일!


제 닉네임이 보이더군요ㅎㅎㅎ
살다살다 레뷰에 제 이름이 오를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제 바로 밑에 입질의 추억님이랑 기브코리아님이 보인다는ㅎㅎㅎ
반가워요^^ㅋ



그동안 믹시에서 열심히(?) 활동하다가..
믹시의잦은 오류와 함께 예전보다 빨라진 레뷰의 속도에 감탄하면서..
레뷰에서 좀 돌아다니고 했는데..

레뷰측에서 더 열심히 활동하라고 이렇게 후보에 올려주신거 같네요~

모자란 블로그에 항상 와주시고.. 댓글에...
거기에다가 버튼까지 꼭 눌러주시는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이거 머.. 연말 대상이라도 탄거처럼 말하죠?

신기해서 그래요~ㅎㅎ

주간 베스트리뷰 후보분들을 보니까 제 밑에 두분 이외에도 머걍님, 효리사랑님, 별님등등이 보이네요^^
시간 있으시면 추천하러 한번 가시는것도 괜찮으시겠어요~

가시는김에 저도 추천하시면서요ㅎㅎㅎ

                                                 http://www.revu.co.kr/BestReview

그나저나 모레 티스토리 간담회 T-타임에 참여하기 위해 서울로 상경을 하게 되는데..
저 아시는 이웃분들은 말좀 걸어주고 해주세요ㅎㅎ 혼자 뻘쭘할거 같은 예감이 든다는;;;

간만에 서울 구경 좀 하겠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