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블로거모임

트위터 강좌와 함께 하는 대구블로거모임(5차)


29일 저녁 7시 30분 대구시민센터에서는 대구 블로거 준비모임(5차)이 열렸습니다.
후기 담당으로 굳어지고 있는(?) 제가 역시나 글을 올립니다^^;;

지금 티스토리 간담회 글도 올려야 하는데..
한동안은 주구장창 모임글만 올리겠군요ㅎㅎ

대구 블로거모임의 명칭이 정식으로 정해지면 카테고리도 따로 하나 만들어야겠다는;;


오늘의 모임장소는 반고개역 부근의 대구시민센터였습니다.
시민의 공익적 활동지원과 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대구시민센터..

이런 모임하기에는 최적인듯 해요~!
이렇게 좋은 장소를 마련해주신 윤서아빠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구요..
맛난 커피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에도 부탁드릴게요ㅎㅎ


이번 모임에서도 새로운 블로거분들을 뵐수가 있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함차가족님(http://www.moms.pe.kr/), HEPI님(http://hepi.tistory.com/)이 되겠습니다!
함차가족님은 육아 블로그를.. HEPI님은 리뷰 블로그를.. 

역시나 지역에는 훌륭한 블로거분들이 참 많은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분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

하지만 오늘도 아쉬웠던점은 여성 블로거분들이 없으셨는데요..
티스토리 간담회에는 여성 블로거분들도 많으시던데.. 지역모임에도 많이 참가하셨음 좋겠다는~ㅎㅎ


대구사랑님, 윤서아빠님, 우육님입니다~ 무얼 애기들 하시는지요?^^


커피를 마시는 모습도 포스가 남다르신 하아암님과 도착하자마자 저의 사진에 놀라시는 JK님입니다.
오늘도 무보정이네요^^;; 그래도 멋지니까 이해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지구벌레님과 악의축님입니다~
지구벌레님... 빵드시고 있는거 올리려다가... 그냥 이걸로 대체할게요ㅎㅎ


그리고 제일 오른쪽에 위치하고 계신 임시대표님인 앞산꼭지님입니다.
트위터 강좌를 재미있게 듣고 계신~ㅎㅎ 근데 꼭지님 독사진이 한장도 없었네요..;;


자.. 오늘의 블로거 모임에서는 트위터 강좌가 있었습니다.


트위터 강좌를 맡아주신 우육님!
재미도 있으면서 열정적인 강의로 저를 비롯하여 참여하신 블로거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셨다는~
이제 트위터의 세계도 한번 뛰어들어봐야겠습니다ㅎㅎ

스크롤 압박에 힘들어 하실분들을 위해 교육 내용의 모습들은 다음과 같이 대체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더보기를 클릭해보세요^^


이번 모임에서는 이와 같이 트위터강좌로 유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다음 모임에서는 블로그 품평회를 통하여 자신과 이웃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한번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다음 모임은 4월20일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날짜가 가까워지면 새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오늘도 밤늦게 집에 도착.. 근데 블로그를 보니 댓글이 정말 무지막지하게(?) 달렸네요^^
       한분 한분 인사를 다 드려야 하는데.. 하루만 미루겠습니다..
       서울 다녀온 여파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_<''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