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3년에1억모으기 마음먹었다면 시작하라!

3년에1억모으기 마음을 먹었다면? 이제는 시작하라!







어느순간부터 우리나라 경제는 불황이라는 말이 당연한것이 되어버렸습니다.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경기부진과 실업문제, 그리고 북핵문제와 중국등의 외교 문제까지... 정부는 경기활성화와 내수부진을 없애기 위해 여러가지 정책을 펴고 있지만 마음먹은대로만 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가지의 제도를 잘 이용하되 개인이 문제를 딛고 일어서야 하는 시대인것입니다.







서론이 길었지만 본글의 주제는 3년에1억모으기 입니다. 과연 이것이 가능할까라는 물음으로 시작해서 이 글을 보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답변은 물론 가능합니다입니다. 다만 본인의 노력과 체계적인 목표의식과 실천, 그리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벌어들이는 돈을 모두 저축을 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지만서도.. 그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최소한의 생활유지비가 있고 어느정도는 필요에 의해서 돈이 나갈수밖에 없는 구조니 말이죠. 허나 조금만 들여다보면 돈을 아낄수 있는 여력은 충분합니다. 또한 3년에1억모으기 성공을 위해선 어느정도의 자제도 필요하고 말이죠.







재테크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가 선행되어야겠지만 종자돈의 마련이 필수입니다. 그것을 통해서 돈을 불려나갈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3년안에 1억을 만들게 되면 재테크의 첫걸음은 떼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또한 어떻게 돈을 불려나가는지에 따라서 본인의 인생이 바뀔수가 있는것입니다.







자... 그럼 이제 방법론이 궁금하실텐데요. 사실 인터넷을 조금만 검색해도 방법론은 다양합니다. 저축을 하라. 통장을 쪼개라. 적금 이율이 높은곳, 생활비 지출을 줄여라, 펀드, CMA등 고수익을 가질수 있는곳을 찾아라...







모든말이 맞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개인마다 어떤것이 더 필요한지... 자금 사정과 개인의 대한 성향에 따라서 조금 유불리가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은 실천이라 생각합니다. 처음에 하겠다고 마음만 먹는 사람.. 그리고 도중에 포기하는 사람.. 이렇게 한다면 이 기간안에 1억을 만들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를 체계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재무상담사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한국재무관리본부는 한달에 무려 4천여명에 가까운분들이 상담을 받고 실천을 하고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재무상담사들은 재테크를 하는데 있어 방법론도 알려주지만 도중에 포기할 수 있는 여지를 업애줍니다. 관리를 해준다는것이죠. 이것은 성공을 하는데 있어 매우 큰 요소입니다.







현재 이런 상담과정이 무료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공짜라면 의심부터 하시는분들이 계신데.... 그런 마음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수많은 후기가 그것을 뒷받침해주고 있으니 말이죠. 조금이라도 빠르게 종자돈 마련을 하는데 실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3년에1억모으기 상담 및 나만의 재테크 성공전략 알아가기(무료)